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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718-N-GR168-1055 ATLANTIC OCEAN(2020년 7월 18일) Blackjacks of Air Test and Evaluation Squadron Two One(HX-21)에 부착된 CMV-22B Osprey가 상륙 수송 도크선의 비행 갑판에 착륙하고 있다. 

 

 

CMV-22B는 극장 내 항공 물류 능력의 미해군 장거리/중양력 요소이다. 그것은 인력, 우편물 및 우선 화물을 사전 기지에서 Seabase로 운송함으로써 합동 해상 구성 사령관(JFMCC)의 시간 결정적인 물류 항공 커넥터 요구 사항을 충족한다.

 

설명

CMV-22B Osprey는 MV-22B의 변형으로 COD(Carrier Onboard Delivery) 임무를 위해 C-2A 그레이하운드를 대체한다. Osprey는 헬리콥터로 이착륙할 수 있지만, 터보프롭 항공기로 통과할 수 있는 틸트로터 V/STOL 항공기이다. 

 

미국 해군은 C-2A에 비해 능력과 작전 유연성이 크게 향상되었다. CMV-22B 작전은 해안 기반, "원정" 또는 해상 기반이 될 수 있다. Osprey는 전투 작전을 지원하는 데 필요한 시간에 민감한 전투 물류를 제공하는 중요한 전투 조력자이다.

 

MV-22B와 비교하여 해군 변종은 가시선을 넘어서는 HF 라디오, 향상된 연료 덤프 기능, 승객을 위한 전관 방송 시스템 및 화물 적재를 위한 개선된 조명 시스템을 넘어 작전 범위를 확장했다. CMV-22B는 최대 6,000파운드의 화물/인력을 1,150NM 범위로 수송할 수 있다.

 

CMV-22B는 2021년(예상)에 초기 운용 능력(IOC)으로 배치되기 시작했다. 기록 프로그램에는 48대의 CMV-22가 계획되어 있지만, 해군은 현재 44대의 항공기만 조달할 계획이다.

 

주요 기능: Carrier Onboard Delivery(COD), 인력, 우편물, 보급품 및 최우선 화물을 해안 기지에서 해상 항공모함으로 운송한다.

 

제작사 : 벨보잉

추진력: 각각 6,200축 마력을 제공하는 2개의 Rolls-Royce Liberty AE1107C 엔진

길이: 57' 4"

높이: 22' 1”

윙스팬: 83' 10”

최대 수직 이륙 중량: 52,600파운드

최대 롤링 이륙 중량: 60,500파운드

속도: 최대 280노트

천장: 25,000피트(7,620미터)

6,000lbs 내부 탑재량의 범위: 1,150해리

승무원: 4 - 조종사, 부조종사, 2명의 선장; 24명의 군대

 

프로그램 상태

ACAT: ACAT IC 프로그램

생산 단계: 생산 중

예상 재고: 44

초기 운영 능력 날짜: 2021년 12월 14일

전체 운영 능력 예상 날짜: 2023년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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