조회 수 49 추천 수 0 댓글 0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

[방위산업전략포럼] 장상호기자 = 미 육군 1보병사단 1기갑여단전투팀 34기갑연대 2대대 C중대 "Fighting Aces"와 병사들이 9월 10일 폴란드, Drawsko Pomorskie 훈련 지역의 Konotop 사격장에서 M2A3 Bradley 보병전투장갑차를 이용한 주야간 실사격 훈련을 실시했다.

 

1.jpg

 

중부 및 동부 유럽 전역에서 미 육군의 기갑 및 기계화 보병 부대의 지속적인 존재는 동맹국의 안보 수호를 위한 미국의 헌신과 확신의 강력한 메시지를 보낸다. 유럽에서 미군의 전방 주둔을 대체할 수 있는 것은 없다. 러시아의 군사적 정치적 위협 및 글로벌 위기에 대응하기 위해 NATO 동맹국 및 파트너와의 전투 준비 태세 확립과 상호 운용성을 보장하는 것이 동맹의 기반이다.

 

2.jpg

 

Atlantic Resolve는 다국적 훈련 및 안보 협력 활동을 통해 준비된 태세를 갖춘 전투 신뢰할 수 있는 군대를 제공한다.

 

2-34는 준비태세를 구축하고 상호운용성을 높이며 동맹군과 파트너 군대 간의 유대를 강화하는 Atlantic Resolve를 지원하기 위해 폴란드에 순환 배치되어 9개월간 임무를 수행한 후 다른 부대와 교대한다.

 

미국은 유럽 전역에서 순환 전진 배치되어 언제든지 모든 방향의 위협에 대한 억지와 방어를 가능하게 한다.

 

3.jpg

 

4.jpg

 

5.jpg

 

 

 

 

 

<저작권자ⓒ방위산업전략포럼.무단전재-재배포 금지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