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ISF Photo
종합 포토뉴스
- Read More
- Read More
-
중국, 세계 두 번째 규모 '바이허탄 댐' 수력발전 가동…인접국 수자원 통제
지난 22일 중국 쓰촨성 량산에서 바라본 바이허탄 댐 수력 발전소. [더코리아뉴스] 김규희 기자 = 중국이 28일 세계 두 번째 규모의 수력발전소 ‘바이허탄 댐’의 발전설비를 정식 가동했다. 중국 CCTV는 이날 쓰촨성과 윈난성 사이에 있는 창장 ... -
태국 방콕의 출라롱콘 대학에서 탐지견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환자의 땀 샘플을 찾아내는 실험을 하고 있다.
-
미국 뉴욕시 허드슨 강가에 새로 개장한 '리틀 아일랜드 파크'에서 사람들이 봄 날씨를 즐기고 있다.
- Read More
-
요르단-이스라엘 국경에서 팔레스타인과의 연대를 과시하는 요르단인들을 경찰이 둘러싸고 있다.
요르단-이스라엘 국경에서 팔레스타인과 의 연대를 과시하는 요르단인들을 경찰이 둘러싸고 있다. -
이스라엘 예루살렘에 있는 세계 3대 종교의 성지인 바위 돔 앞에서 팔레스타인들이 이스라엘 경찰이 던진 최루탄을 피하고 있다.
-
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의 무장 정파 하마스가 약 11일간의 무력 충돌을 멈추고 휴전을 발표하자 가자지구의 팔레스타인인들이 기뻐하고 있다.
- Read More
- Read More
-
영국 런던의 마담 투소 밀랍 인형 박물관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제한 완화로 문을 열 준비를 하고 있다.
- Read More
- Read More
- Read More
-
프랑스 니스 국제공항 인근 빌르뇌브루베에 있는 창고에 화재가 발생해 연기가 피어오르는 가운데 비행기가 착륙하고 있다.
-
우크라이나 체르노빌 원자력 발전소 사고 현장에 한 직원이 서있다. 지난 1986년 4월 26일 체르노빌 원자로가 폭발하면서 주변에 대량의 방사능이 누출됐다.
우크라이나 체르노빌 원자력 발전소 사고 현장에 한 직원이 서있다. 지난 1986년 4월 26일 체르노빌 원자로가 폭발하면서 주변에 대량의 방사능이 누출됐다. -
우크라이나 체르노빌 원전 사고 주변의 버려진 마을 프리피야티의 유치원이었던 건물에 침대가 남아있다.
우크라이나 체르노빌 원전 사고 주변의 버려진 마을 프리피야티의 유치원이었던 건물에 침대가 남아있다. -
멕시코 수도 멕시코시티의 빌라빅토리아에서 주민들이 빨래를 하고 있다. 2천2백만명에 가까운 인구가 거주하는 멕시코시티는 가뭄으로 물 부족 상태다.
- Read More